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3

피부미용와 피부재생에 탁월한, 양태반(Placenta)의 7가지 효능과 부작용 피부미용에 탁월하고 각종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양태반(Placenta) 태반은 산모와 태아의 몸을 연결하여 영양을 공급하는 기관으로, 다른 신체기관과는 다르게 풍부한 영양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예로부터 태반은 미용, 건강, 약재 등의 용도로 두루 사용되어 왔다. 하지만 인간의 태반을 이용하는 데에 있어서 윤리적인 문제 등 여러 문제들이 있어 사람의 태반은 사용하기 어렵다. 때문에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양의 태반을 이용하여 각종 영양식품 및 약재로 활용하고 있는데, 양태반에는 각종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특히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관여하여 피부미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양태반(Placenta)의 효능 1. 피부미용 효능 양태반에.. 2020. 1. 30.
다이어트에 탁월한 발효차, 보이차(Pu'er tea)의 7가지 효능과 부작용 지방분해, 혈행개선,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보이차(Pu'er tea) 보이차는 중국의 8대 명차 중 하나에 들어갈 정도로 역사가 깊고 유명한 차다. 보이차의 가장 큰 특징은 후발효차라는 것인데, 일반 녹차가 발효과정이 없는 것과 비교해 보이차는 발효과정을 거쳐 녹차와는 다른 영양성분과 풍미를 가지게 된다. 보이차는 최근에 다이어트 차로 각광받고 있어 다이어트 시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건강에도 이로운 점이 많아 최근 그 수요가 늘고 있는 식품 중 하나이다. 보이차(Pu'er tea)의 효능 1. 다이어트에 도움 보이차에는 갈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갈산은 지방의 소화 및 축적에 관여하는 리파아제라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데, 때문에 우리가 섭취한 음식이 소화과정을 거칠 때 지.. 2020. 1. 23.
위 점막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오크라(Okra)의 8가지 효능과 부작용 항산화, 장 건강, 위 건강, 눈 건강에 좋은 오크라(Okra) 오크라는 아프리카 북동부가 원산지인 다년생초의 식물로, 고추와 외관이 흡사하지만 맵지는 않은 식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생소한 식재료이지만 서구권에서는 널러 이용되는 식재료이며, 이로운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비타민 군과 베타카로틴, 팩틴, 뮤신 등의 성분은 우리 몸에 각종 이점을 제공하여 오크라를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오크라(Okra)의 효능 1. 눈 건강에 도움 오크라에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 두 물질은 신체 내에서 눈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 베타카로틴 같은 경우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눈의 노화를 막아 시력감퇴를 예방하며 비타민 A.. 2020. 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