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PC에서 유튜브(Youtube) 영상 팟플레이어(Pot Player)로 재생하는 방법 (다운로드 링크 포함)

by Radimin_ 2022. 7. 6.
반응형

 

 

PC로 유튜브를 보다보면 아무래도 웹환경에서 시청하는 것이다보니 불편한 점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


팟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웹환경에서 겪어야 했던 각종 불편함을 겪지 않고도 쾌적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일단 광고 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캡쳐, 책갈피, 화질변경, 재생목록 생성, 밝기 수준 변경 등등 팟플레이어 내에 내장되어있는 각종 고급도구들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 편리한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유튜브와 팟플레이어를 실행시켜줍니다.

유튜브 화면에서 원하는 영상의 썸네일을 마우스로 누른 상태에서 팟플레이어 화면에 드래그 해줍니다.

 

 



얼마간의 로딩과정 후 팟플레이어에서 유튜브가 재생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 박스로 표시된 기능을 통해 화질도 더욱 다양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또한 화면에 우클릭을 하면 팟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유튜브 영상에 적용시킬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기존에 쓰던 팟플레이어에서 재생오류가 뜬다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팟플레이어 개발자버전을 다운받고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https://cafe.daum.net/pot-tool/AZMV/19932

 

7월 5일 개발자 버전 입니다.

오늘까지 작업한 버전 입니다.사용해 보시고 문제점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다운로드 : https://t1.daumcdn.net/potplayer/beta/PotPlayerSetup64.exe+ 자막 저장 시 번역을 같이 저장

cafe.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