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체질의 개선을 돕는 유산균, 프롤린 유산균(Proline Probiotics)의 효능과 부작용

Posted by 딤레인
2019.08.22 06:48 건강정보/영양정보

 

 

강력한 생존력으로 장까지 살아남는 프롤린 유산균(Proline Probiotics)

 

 

신체 면역력을 관장하는 대표적인 기관 장. 따라서 장 건강을 챙기는 것이 곧 건강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

 

장 건강을 좌우하는 핵심적인 요소는 바로 장 내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중.

 

유해균의 비중을 줄이고 유익균의 비중을 늘리는 것이 곧 신체의 면역력과 직결되어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밑거름이 된다.

 

유산균은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하는 대표적인 유익균이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프롤린 유산균(Proline Probiotics)은 프롤린이라고 하는 아미노산을 갑옷으로 두르고 있는 유산균으로 그 생존력이 다른 유산균에 비해 월등하다.

 

때문에 장에 도달하기 전 대부분 사멸해버리는 다른 유산균에 비해서 훨씬 강력한 효능을 자랑한다.

 

 

프롤린 유산균(Proline Probiotics)의 효능

 

제품 예 / iHerb 제공

 

1. 다이어트에 효능

프롤린 유산균은 강력한 생존력을 바탕으로 장 내에 수월히 도달하여 유익균의 비중을 높인다. 이 과정에서 프롤린 유산균은 피르미테쿠스균이라고 하는 유해균을 공격하여 사멸시키는데, 이 피르미테쿠스균은 뚱보균이라고 불릴만큼 지방세포 증식을 가속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균이다. 따라서 프롤린 유산균을 복용하면 장 내에서 비만을 가속화하는 균을 사멸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2. 면역력 증강

장 건강은 면역력과 직결된다. 장 내에 유해균의 비중이 높을수록 장은 각종 노폐물과 독소에 노출되며 이는 정상적인 영양소 흡수와 대사작용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면역력 저하로 이어진다. 프롤린 유산균을 복용하면 장 내의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중을 개선시키기에 신체 전반적은 면역력을 증강시킨다.

 

 

3. 소화기능 강화

프롤린 유산균을 복용하면 장의 기능이 활성화되어 정상적인 소화기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고 변비, 설사, 소화불량 등 각종 소화기능 장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4. 피부미용에 효과

프롤린 유산균을 복용하면 장 건강이 개선되고 면역력이 강화되기 때문에 신체의 각종 노폐물, 독소에 의한 염증 작용을 완화한다. 따라서 부종, 붓기, 피부염 등을 예방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므로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프롤린 유산균(Proline Probiotics)의 부작용

 

제품 예 / iHerb 제공

 

1. 면역력이 약화된 사람의 경우

신체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의 경우 프롤린 유산균과 같은 생균을 복용하면 감염의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복용 시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

 

2. 과다복용할 경우

프롤린 유산균을 과다복용하면 구토, 소화불량, 복부팽만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해진 적정 섭취량을 지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참고영상 - 프리바오이틱스와 다이어트

 

한알만 제공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